- 분류
- 일반
- 작성일
- 2025.07.11
- 작성자
- 황민아
- 조회수
- 347
[취창업팀] 2025학년도 진로동아리 선정결과 및 활동 안내
학생처 취창업팀에서는 2025학년도 진로동아리 선정 결과 및 활동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, 진로동아리 대표학생 및 구성원께서는 확인 부탁드립니다.
1. 2025학년도 진로동아리 선정 명단(34개 신청 팀 중 25개 팀 선정)
※ 20개 팀 모집으로 계획하였으나, 보다 많은 학생들에게 기회 제공하기 위해 25개 팀으로 확대하여 선정하였습니다.
2. 활동안내
가. 활동기간: 2025. 7. 15.(화) ~ 11. 23.(일)
나. 활동공지를 위한 대표학생 및 부대표학생 팀채팅방 초대 예정입니다.
다. 활동지원금 지급을 위해 대표학생은 아래 3가지 파일을 사이버캠퍼스에 업로드 바랍니다(대표학생 명의 계좌)
1) 제출기한: ~7.15.(월)
2) 제출양식은 사이버캠퍼스에서 다운로드 받을 것(대시보드에서 확인 가능/2025 진로동아리)
3) 제출서류
가) 통장 및 신분증 사본
나)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
다) 계좌번호 등 관련인적사항
라. 활동지원금 사용 및 활동 안내를 위한 사전설명회 참석바랍니다.
1) 일시: 2025. 7. 15.(화) 14:00~15:30
2) 장소: 말씀관 2층 2140호
3) 주요내용: 활동지원금 사용 지침 등 안내, Q&A
4) 참여대상: 동아리당 1~2인 참여(대표학생 필참)
5) 사전설명회 당일 참석이 부득이하게 불가능한 경우, 별도 개별약속을 잡고 관련 안내 들어야 예산사용가능합니다. 일정 및 장소(방문.화상) 등의 조율을 위해 사전설명회 참석이 어려울 경우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(031-870-3145)
3. 주요진행절차
4. 관련서류(양식은 붙임파일 및 ★사이버캠퍼스 참고)
가. [서식8] 진로동아리 회차별 활동보고서
나. [서식9] 활동지원금 사용내역 목록표
다. [서식10] 활동지원금 사용 증빙서 부착
라. [서식11] 진로동아리 최종 활동보고서
마. [별지서식3] 도서활용계획서
바. [별지서식4] 홍보비 사용계획서
5. 커리어코칭캠프 선정명단(채팅방 개설 예정)
가. 커리어코칭캠프 신청에 따른 참여 안내드리니, 해당 동아리는 일정에 맞춰 참석부탁드립니다.
나. 운영장소: 시온관 1층 1030호
다. 주요내용: 성격심리카드활용 자기이해, 협업능력 팀빌딩 프로그램 등을 통한 진로역량강화
라. 참여혜택
1) 참여자에게 진로캠프 마일리지 30점 부여, 수료증 지급
2) 점심도시락 및 푸짐한 다과 제공!
3) 게임 등을 통해 경품(선물) 증정
6. 기타사항
가. 대표학생 변경 및 회원 변경, 추가 등은 취창업팀 문의 후 절차에 따라 신청
※ 임의로 대표학생 및 부대표학생 변경 불가
나. 학적상태(휴학 등) 변동 생길 시 반드시 취창업팀에 고지할 것(휴학생 참여불가)
다. 활동지원금 사용에 따른 적격증빙을 제출해야하며, 사전설명회를 통해 집중설명 및 증빙방법 등의 자료배포 예정(사이버캠퍼스에서 미리 확인가능)
라. 문의: 취창업팀 031-870-3145
- 다음글
-
[학생상담센터] 학습배려자(학사경고자, 학사경고가능자)를 위한 맞춤형 상담 지원 프로그램 안내유채인 2025-07-11 16:56:43.31
- 이전글
-
「제16회 파주 장단삼백 전국요리경연대회」홍보정희수 2025-07-11 11:06:57.093